기업스피치교육 나를 브랜딩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교육정보

기업스피치교육 나를 브랜딩하는 법

by 멘토스쿨 마스터 2024. 7. 23.


안녕하세요~
요즘은 퍼스널 브랜딩이란
말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직군에 상관없이,
나를 브랜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거 같아요.

 


이전엔 묵묵히 일만 잘하면
좋은 인재란 인식이 있었지만,
지금은 실무를 잘하는 만큼
이를 어필할 수 있는 것도
능력이라고 보는데요.

저도 이런 부분이 부족해
항상 고객을 만나거나 세일즈를
할 때 어려움을 겪었는데,
기업스피치교육을 통해 새로운
나를 발견하게 되어 후기를
공유하려 해요!

 

 

퍼스널 브랜딩이 실적에?

 

 

사실, 퍼스널 브랜딩이
실적에 도움이 될까? 하는
질문에 이전엔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는데요.

기업스피치교육을 받은 지금은
정말 200% 연관이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영업직이라 고객을 많이
만나는데, 사실 제품만 자신 있으면
실적은 문제없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경제가 어려워지고,
그만큼 자영업자나 영업직들도
어려움을 토로하는 가운데
물건만 좋다고 잘 팔리는
시절은 지난 거 같았죠.

점점 고객을 만나는 게
어렵고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 시점에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기업스피치교육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나’를 브랜딩하는 것은
상대에게 어떤 이미지로
어필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강점을 좀 더 정확하게
알려줄 수 있는 방법이더라고요.

기존엔 나의 강점이 뭔지,
그리고 말할 때 어떤 단점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다가
기업스피치교육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받으니 묘한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우수한 교육 시스템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
좋았던 점은 일단, 전문 강사진이
1:1 피드백을 해준단 점이었어요.
사실, 기업스피치교육이라고 하면
다수를 대상으로 특강 한 번
하고 끝난다고 생각하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24년 업력을 자랑하는 이유
있더라고요.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 기업별 상황과
목표에 맞게 맞춤형 커리큘럼을
고안, 제공한다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게다가 저처럼 영업직이 있고,
사무직이나 임원진들처럼 각기
다른 상황에 있는 분들이 함께
교육을 듣는 경우 이에 맞게,
퍼스널 피드백을 주니
정말 필요한 학습 과정이라
생각했어요.

 

 

저는 고객을 만날 때,
어떤 브랜딩이 필요한지 
그리고 말을 할 때도
처음-중간-끝 스토리
기획이 중요하단 걸 배우게
되었죠.

 

 

같은 말이라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르게 받아들여진다는 게
신기하고, 이제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겠단 자신감이
생겼어요.

 

이미 후기로 증명하는 곳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다년간 스타 아나운서를
배출해온 역량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업스피치교육까지
다년간 수많은 성공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요.

 

 

 

IT 회사, 대형 포털, 플랫폼 사, 
명품 브랜드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사 
등에서도 교육을 의뢰할 만큼
우수한 커리큘럼을 자랑하죠.

직무별, 직급별 맞춤
커리큘럼 제안으로 만족도
높은 기업스피치교육!
특히, 직무별 1:1 피드백으로
세세한 코칭이 더해져 
업무 효율도 기대할 수 있는데요.

 

저도 시간만 보내는 
특강을 생각했다가 봄온을
만나 완전히 인식이 바뀌어서
이웃님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수많은 고객사를 상대로
24년간 기업스피치교육을
진행해온 만큼 딱 맞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세요~!

 


 

 

 

봄온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bomonspeech.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