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인학과 답을알았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어디자인학과 답을알았다

by 멘토스쿨 마스터 2014. 2. 12.

헤어디자인학과 답을 찾았다. 어느학교를 선택해야 할지 말이다.

 

사실 헤어디자인학과 진로를 결정하기전 수많은 고민이 있었다

 

과연 이길이 맞는 것일까.

졸업후에는 과연 남들보다 더 뛰어난 실력을 갖고 인정받을수있을것인가

 

그 물음에 답. 인천문예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에서 찾았다

 

 

 

 

 

 

 

 

문예전 헤어디자인학과는 달랐다

헤어에만 치중해서 배우는것이 아니라 고전머리 부터 피부관리까지

수많은 장르의 분야를 배울수있었다.

 

그럼에도, 기초적인 실력만 키우는것이 아니라 부족한 부분은 특강을 통해서

심화된 과정의 수업까지 들을수있으니 어느분야를 선택해 진로를 결정해도

될 정도의 수준을 갖추게 되었다

 

 

 

 

 

 

 

 

대부분의 헤어디자인학과 학교를 진학하게 되면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기초헤어디자인에 집중하는데 비해 문예전은 고전머리 업스타일 분야에서도

두곽을 나타내고 있었다

 

더군다나 업스타일 자격증 시험을 문예전에서 볼수있어서 헤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심리적 부담감도 줄어들었었다.

 

 

 

 

 

 

 

 

 

 

어느분야에서든 최고가 되는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모든 열정을 쏟아 붓지 않는다면 성공하기란 여간 어려운것이 아니다.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내는 예술. 헤어디자인학과는 전문성을 갖춘 학과인만큼

 

충분히 승산있는 전문학과라 할수있다.

 

 

 

 

 

 

 

 

자신이 없다면, 고민이 된다면 문예전 헤어디자인학과 에서

 

먼저 상담을 받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언컨대. 헤어디자인학과의 비젼은 앞으로 더 밝을것이다.

 

인력이 부족한 때에 전문직 기술을 갖고있는 사람의 수요는 점점 줄어들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