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는 얼마나 차감될까?
수시 원서 개수는 누구나 4년제 대학을 지원하면서
6회 지원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수대학이
아닌 이상은 대학의 전형 1개를 지원할때 1회
카운트 되는 방법인데요.
4년제 대학을 지원할때는 수시 원서 개수가
차감되는 방법이지만 하지만 전문대는 별개로
수시 원서 개수에 포함되지 않는데요.
이런 특성이 있기에 전문대학은 무제한으로
지원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는 것입니다.
전문대 무제한 지원은 가능하지만 전형,
대학에 따라서 수시 원서비가 측정되는 만큼
될 수 있다면 합격의 가능성이 있는
대학을 위주로 지원하는 것이 좋은데요.
주의할점?
수시 원서 개수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주의할
학생들이 있습니다. 바로 정시지원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수시 원서 개수는 재수생도 동일하게 6회
지원이 가능하지만 수시에서 혹시나 합격을
받아버리면 정시지원은 아예 자격이 박탈되는
상황이 발생을 합니다.
정시지원 자격 자체가 수시에서 합격한
사실이 없고 수능을 응시한 학생들이기
때문에 수시 원서 개수가 있다고 무작정
지원한다면 수능 점수가 높게 나왔더라도
정시지원이 불가능한데요.
합격하고 등록을 안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말 그대로 수시에 합격한
사실이 없어야지 정시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주시길 바라는데요.
수능까지도 시간이 남았지만 현재 등급이
올라가지 않아서 고민하는 학생들도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학생들에게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모집하여 합격을 하더라도 수시 원서 개수
차감이나 수시 납치와 같은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는 학교입니다.
항공은 단연 한국항공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를
여러분께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한국항공은
이름처럼 항공교육과 취업에 특화되어 있는
학교입니다.
내신이나 수능성적 반영이 없기 때문에
항공조종사, 항공정비사, 승무원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다양한 실무교육, 실습위주의
강의를 진행하면서 학위까지 취득하고 있는데요.
전공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나 2~3년이라는
기간만에 졸업을 하지만 2·4년제 학위 취득을
성공하면서 교수님과 함께 취업을 준비하여
이력서 컨설팅, 자소서 첨삭, 취업처 확보 및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국항공은 취업까지를 논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항공을 알아본 학생이면
알겠지만 항공취업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국토교통부 지정 전문교육기관인
한국항공은 항공정비사, 조종사 양성 교육기관
인가를 받으면서 항공교육에 있어서 커리큘럼과
교육자, 실습장비 등 준비가 되어있다는
평가를 받은 것인데요.
덕분에 한국항공에서 공부한 학생은
항공취업에 필수적이라고 알려진 면장, 자격증명
시험에서 실기시험이 면제되는 혜택은 물론이고
별도의 실무경력이 필요하지 않은데요.
취업스펙을 수월하게 갖출 수 있는 장점은
물론이고 학력까지 갖추니 취업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하며 학교는 안정적인 항공취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취업보장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정비사, 조종사 이야기만 하면
승무원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이 왜 우리
이야기는 안해주냐고 할 것 같은데요.
한국항공은 객실, 지상직 명품 승무원을
양성하기 위해서 비행기 내부를 그대로
재연한 항공실습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서비스 마인드와 승무원이 갖춰야할
항공서비스 업무에 대한 실무능력을 키우는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승무원 취업에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은
한국항공은 기업이 선정한 지상직 우수인재 배출
학교입니다.
기업이 교육능력을 인정하고 있는 만큼 지상직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전원이 취업에 성공하며
한국항공의 높은 취업률에 기여하고 있는데요.
졸업전 2학년 2학기가 된다면 김포, 인천공항으로
지상직 산학취업 패키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취업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수시 원서 갯수에 대한 걱정없이
지원하여 미리 합격을 받아둬도 불이익 없이
안정적인 입시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입시를 준비하면서 확실한 취업과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면 현재도 원서접수가
진행되는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를 찾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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