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나의 결과는!?
본문 바로가기
입시자료실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나의 결과는!?

by 멘토스쿨 마스터 2013. 10. 17.

기다리고 고대하던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가 났네요.

결과 확인을 기다렸던 분들.. 역시나 엄청나네요.

바로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결과 확인을 하는 인재개발원 사이트는

접속이 힘들정도에요.


신의 직장, 안정적인 삶을 꾸리기 위한 최고의 직장인 공무원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확인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검색 고고~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나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등 어떤 검색도 상관없으세요

그럼 딱 나오는 사이트가 바로 서울특별시 인재개발원 사이트!

이 사이트로 입장

그러면 여러분이 그토록 원하는 결과에 대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무원 이야기를 하다보니 1년 전인가 윤재문씨가 공무원으로 출연해서

밴드의 꿈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 영화가 생각나네요ㅎㅎ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해서 진지하지만 한편으론 슬프기도 한 그런 영화였는데요

어려운 시험을 통과한 만큼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조회에서 좋은 결과가 딱 나왔으면 좋겠네요.






모든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 화이팅! 그리고 현직 공무원도 화이팅!!!

직업으로써의 공무원뿐만 아니라 국가발전에도 지금보다 더 큰 기여를 해주시길 바래요.


저도 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 결과 잘 나오길 바라며

제가 맡은 자리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있을게요ㅎㅎ






이상 인천문예 길잡이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