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학원 개발 취업 훈련 받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티학원 개발 취업 훈련 받기

by 멘토스쿨 마스터 2024. 3. 26.

유니티학원 실감형 콘텐츠 개발

 


유니티학원 중에서도 실감형
콘텐츠 개발과정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실감형 콘텐츠는 활용도가 높고
기술은 다양한 방면으로 응용이
가능하기 때문인 것이 바로 그
이유인 듯합니다.

저도 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하나
신청해서 수강했었는데, 현재
취업 준비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유니티학원 메디치 개발 경험 쌓기에 좋아요



저는 게임 개발 중에서도 어플리케이션쪽에
관심이 있었던 터라 제가 찾던 교육이 딱
있었다는 것에 감사했는데요.

심지어 교육비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었으니 바로 신청을 했죠.

긴 수강기간 동안 한 번의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의 미니
프로젝트를 나눠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우선 좋았습니다.

 



관련 전공을 하기는 했지만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가 없어서, 그게
너무 보완하고 싶었던 점이거든요.

특히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는 협약기업 
관계자분들의 참여 하에 시연과
발표회가 있으니까 좀 더 다채로운
피드백 기회와 함께 취업 준비에도
더 유리한 경험이 되지 않았나싶어요.

 



유니티학원, 좋은 강사진



저는 어떤 공부를 할 때 선생님들께
특히 의존하는 타입인 터라, 강사진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모르는 개념에 대해서 질문을
할 때마다 반겨주시고,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도 심도 있게 주셔서
제가 모르던 부분에서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답니다.

 



프로젝트를 한 번 할 때도 여러
방식으로 생각해볼 수 있도록
힌트를 주시니 사실 여러 개의
프로젝트를 할 때와 경험치가
동일하게 쌓였던 것 같습니다.

메디치가 사실 고용노동부에서
5년 인증을 받은 곳이라고 해서
그 이유가 궁금했는데, 이렇게
교육의 질을 관리하는 거면 최상위
등급을 받는데 이견이 없죠.

 


IT전문 교육기관이라서 빅데이터,
웹소설같은 교육까지도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 교육에서
쌓은 경험치가 있다는게 진짜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실무 노하우를 쌓을 수 있는



유니티학원에서는 다양한 과정을
통해서 결국 취업을 해 실무를 수행할
때 도움을 주시려는 것 같았어요.

실무에서 많이 활용되는 Git과 같은
현업도구는 물론이고 코딩기술이나
프로그래밍 기술까지도 다 알려주니
나중에 실제 프로젝트에 임할 때도
걱정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특히 팀프로젝트까지 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이점인데요.

기업의 면접에 가서도 가장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사항이 바로 이
협업 경험이 아닐까합니다.

협업을 하면서 단지 프로젝트에
대한 견해만 넓히는 게 아니라 다양한
인적 리소스 사이에서 어떻게
프로젝트를 스케쥴링해나가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어요.

 


신청방법은?



유니티학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현재 모집을 하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인기가 좋은 과정이라서 잔여석도
안남는 것 같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서 저는 교육 과정
상세내용이랑 수강 후기까지 다
살펴본 후에 지원을 했었으니 그런
것도 한 번 다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고요.

 



취업을 해서 뒤돌아보니 이렇게
제대로 된 경험을 하나 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할 줄은 몰랐어요.

저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다 문의를
해봤었는데 되게 친절하게 말을
해주시더라고요,

뭐든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도전해 보세요!

 




 

메디치교육센터 | 빅데이터 언리얼 웹툰

빅데이터, 언리얼, 웹툰, 웹소설, 3D디자인, XR 메타버스 전문취업교육은 메디치교육센터에서!!

www.medici-edu.co.kr

 

댓글